사람 심리라는게 괜히 어... 우리도...? 하다가 더 신경쓰이고 호감 생기는 경우도 있으려나ㅋㅋㅋㅋㅋㅋㅋ
잡담 근데 스파이더맨 처럼 시리즈마다 줄줄이 다 사귀게 되면
181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람 심리라는게 괜히 어... 우리도...? 하다가 더 신경쓰이고 호감 생기는 경우도 있으려나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