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맥스로 또 보고싶고 포디도 또 보고싶은데 상영관이 없네 젠쟝너무 귀여워 그로구 미침 종일 그로구 짤만 찾아보다가결국 스타워즈 정주행 결심했는데드라마도 종류가 뭔가 많던데 만달로리안 말고 다른시리즈에도 그로구나와?? 다 봐야하니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