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고생많이 안해봤을것같다는 말 인터뷰에서도 물어봤던데 의외로 알바도 다양하게 하고 노가다도 좀 해봤고 ㅋㅋㅋ 스홈때까지 알바 계속했었다던데 성격 되게 좋아보임ㅋㅋㅋ
잡담 허남준 볼때마다 뭔가 밝고 사랑많이 받고 자랐나싶음ㅋㅋㅋ
79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뭔가 고생많이 안해봤을것같다는 말 인터뷰에서도 물어봤던데 의외로 알바도 다양하게 하고 노가다도 좀 해봤고 ㅋㅋㅋ 스홈때까지 알바 계속했었다던데 성격 되게 좋아보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