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귀고 헤어질때도 걍 최대한 좋게 헤어져서 그남들 안심하고 떨어지게 멀어져야하고 친구들 남친도 걍 최대한 좋게 알아서하라하고 냅두는게 나음
요즘 젊남들 완전 예측불가라 언제 어떻게 보복할지 몰라 당장 우리집에도 그런 케이스있어서 지금 피해자로 재판중임....
사귀고 헤어질때도 걍 최대한 좋게 헤어져서 그남들 안심하고 떨어지게 멀어져야하고 친구들 남친도 걍 최대한 좋게 알아서하라하고 냅두는게 나음
요즘 젊남들 완전 예측불가라 언제 어떻게 보복할지 몰라 당장 우리집에도 그런 케이스있어서 지금 피해자로 재판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