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한다감? 이 배우가 예능나와서 늦은 나이에 시험관 성공했다고 뭐 좀 자랑하고 그랬나봄 그랬더니 막 저주하듯이 자기들끼리 어디서 뭐 대단한 노력했다고 자랑하고 그러냐고 다들 얼마나 고생하는지 아냐고 악플쓰고 난리던데 보고 깜짝놀람.. 그냥 한두명도 아니고 거기에 하트도 엄청 찍혀있었어...
잡담 갑자기 생각났는데 시험관하는 사람들도 장난아니더라...
34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