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친구는 애있는 전업주부인데
주말은 가족과 보내야한다고 무조건 평일 저녁에 보재...
난 퇴근하고오면 최소 7시 넘고 야근할때도 많아서 가능하면 주말에 보는게 좋은데..
그렇게 만날 친구한테 맞춰주다가
내가 평일에 만나는거 너무 힘들다고하니깐
서운하다면서 연락 끊김ㅋㅋㅋㅋㅋㅋㅋ
주말은 가족과 보내야한다고 무조건 평일 저녁에 보재...
난 퇴근하고오면 최소 7시 넘고 야근할때도 많아서 가능하면 주말에 보는게 좋은데..
그렇게 만날 친구한테 맞춰주다가
내가 평일에 만나는거 너무 힘들다고하니깐
서운하다면서 연락 끊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