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애 한명때문에 맨날 동네카페같은 곳만 가고 성수 이태원같이 사람많은 곳은 가지도 못함 그리고 애기 포함해서 4명이라 치면 더치페이를 해도 2:1:1로 해야하는거 아님? 왜 맨날 1/3로 하는데 하....
잡담 ㄹㅇ 친구들끼리 만나는 자리에 애 안데리고오면 좋겠어
12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 애 한명때문에 맨날 동네카페같은 곳만 가고 성수 이태원같이 사람많은 곳은 가지도 못함 그리고 애기 포함해서 4명이라 치면 더치페이를 해도 2:1:1로 해야하는거 아님? 왜 맨날 1/3로 하는데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