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뭔 일 나면 자기가 받은거 안받은거 상관없이 달려가는데
여자들은 받은 것도 제대로 안돌려주고
그대로 주는 것도 쌩돈 주는 것처럼 아까워 해
품앗이라 가면 당연히 가줬으면 참석해야지
참석하면 생색이란 생색은 다 내고
평소 욕하던 시댁을 이때는 왜 이리 핑계 대는지
애는 또 왜 결혼식날 돌봐줄 사람이 없고 아픈지
진짜 의리 없다고 생각함
남자들은 뭔 일 나면 자기가 받은거 안받은거 상관없이 달려가는데
여자들은 받은 것도 제대로 안돌려주고
그대로 주는 것도 쌩돈 주는 것처럼 아까워 해
품앗이라 가면 당연히 가줬으면 참석해야지
참석하면 생색이란 생색은 다 내고
평소 욕하던 시댁을 이때는 왜 이리 핑계 대는지
애는 또 왜 결혼식날 돌봐줄 사람이 없고 아픈지
진짜 의리 없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