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큰 사건 터지기 전부터 계속 후기방 이상하다고 그랬었는데 그때도 꽤 많은 사람들이 그게 뭐가 문제냐면서 왜 욕하냐고 쉴드쳤었음..
잡담 근데 후기방도 예전에 저랬었잖아
6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큰 사건 터지기 전부터 계속 후기방 이상하다고 그랬었는데 그때도 꽤 많은 사람들이 그게 뭐가 문제냐면서 왜 욕하냐고 쉴드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