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kFyVog
기왕 찍는 김에 남주 데리고 느좋화보 찍겠다는 감독님의 어떤 결심이랄까
잡담 윰세 혼여씬은 볼때마다 뭔가가 느껴짐ㅋㅋㅋㅋㅋ
13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https://img.theqoo.net/kFyVog
기왕 찍는 김에 남주 데리고 느좋화보 찍겠다는 감독님의 어떤 결심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