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회 길지 않았는데 분량 배분 잘한게 제일 좋음 반격하는 씬도 좀 이렇게 코믹 섞어서 해 준 게 더 나은 거 같고 그리고 감독님이 현대로코도 잘하지만 사극도 잘 찍는거같음 아련하게 잘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