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성실해서 ㅇㅇ.. 하 근데 진짜 다행이다 조금이라도 가망있엇으면 허남준 못볼뻔햇음 재능없어서 다행!!!!
잡담 하 근데 그쌤도 허남준한테 넌 안될거같다 말하는게 힘들엇을거같긴함
537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존나 성실해서 ㅇㅇ.. 하 근데 진짜 다행이다 조금이라도 가망있엇으면 허남준 못볼뻔햇음 재능없어서 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