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아니 시발 블레 안나오면 ㄹㅇ 나 뒤질거같은데 https://theqoo.net/dyb/4256178254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3 나와야만 해...............본체들 조조조조 떠드는 모습 더 보고싶어제발 내돈 가져가................안산덬들 같이사자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