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로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짜 기혼혐오가 아니라는거임 이건..
- 23:32
- 조회 0
- 잡담
-
- 애 이용해서 계타려는거 온갖 분야에 있는데 이런거뿐만이 아니라 애 데리고 돈벌려는거 진짜
- 23:32
- 조회 0
- 잡담
-
- 애가 넷인데 애아빠가 다 다른
- 23:32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차랄어휘를 봐라 ㅋㅋㅋ
- 23:32
- 조회 3
- 잡담
-
- 근데 유느가 허남준 뭔가 신기하게 보는 느낌이었어
- 23:32
- 조회 12
- 잡담
-
- 오늘 유퀴즈에서 허남준 농기계 몰던거 무슨 방송이니?
- 23:32
- 조회 25
- 잡담
-
- 허남준 건설현장 알바썰 웃기다 ㅋㅋㅋㅋㅋㄲ
- 23:32
- 조회 28
- 잡담
-
- 예전에 한창 팬싸나 무인에 애기 데려와서 시간 더 많이 쓰는 경우 많았는데
- 23:32
- 조회 3
- 잡담
-
- 남편 얘기도 싫은데 아기 얘기 떠드는건 어나더 차원이 달라..
- 23:31
- 조회 16
- 잡담
-
- 하 근데 그쌤도 허남준한테 넌 안될거같다 말하는게 힘들엇을거같긴함
- 23:31
- 조회 62
- 잡담
-
- 구두매장알바를 누가 머리로 해욬ㅋㅋㅋㅋㅋㅋ 주어 허남준
- 23:30
- 조회 73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대표실에 그 흔한 손님접대용 쇼파테이블도 없더라
- 23:30
- 조회 53
- 잡담
-
- 유느가 허남준을 꼭 망태기에 넣었기를 희망함
- 23:30
- 조회 135
- 잡담
-
- 둘다 싫지만 남편 셀털하는 기혼들보다 덕질하는데 꾸역꾸역 애데리고 애이용하는 기혼들이 더 싫음
- 23:30
- 조회 48
- 잡담
-
- 강회장 나은세가 미소수미 라니 ㅋㅋ
- 23:30
- 조회 6
- 잡담
-
- 기혼셀털하면 플라잉체어 날려야됨
- 23:30
- 조회 21
- 잡담
-
- 무인 갔을때도 애 들이밀면서 팬섭 다 받아가는거 ㅈㄴ 싫어 ㅠㅠ
- 23:30
- 조회 32
- 잡담
-
- 눈물 펑펑 쏟는 슬픈 영화 추천좀
- 23:30
- 조회 26
- 잡담
-
- 멋진신세계 유퀴즈 보기 전:이미 다 본 기분이다
- 23:30
- 조회 168
- 잡담
-
- 지오디 팬카페 맞나? 임출육글 금지시킨거..
- 23:30
- 조회 1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