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이라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다들 나이 먹잖아 그래서 더 잘 알지않나 20대 초반이랑 지금이랑 나 생각도 행동도 다름
- 23:56
- 조회 0
- 잡담
-
- 내기준 자랑해도 되는 거 반려동물까지임
- 23:56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유퀴즈 바로 또 보러 간다
- 23:56
- 조회 3
- 잡담
-
- 소소한 기혼플이라 말하는데 축의금 ㄹㅇ 크게 하지마
- 23:55
- 조회 69
- 잡담
-
- 멋진신세계 유퀴즈 타드라서 그냥 말만 하고 말줄 알았는데 자료화면 야무지게 넣어준거 좋았음
- 23:55
- 조회 18
- 잡담
-
- 마지막 가입을 2020년에 받았는데 연령대 올라가는건 쩔수임 ㅋㅋㅋ
- 23:55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로사로이나옹이
- 23:55
- 조회 47
- 잡담
-
- 더쿠에 자식사진 올리는거 나름 최근이야
- 23:55
- 조회 45
- 잡담
-
- 이런 경우도 있었음 드라마 달리는데 엄멤메 남여주가 내아들딸 나이랑 같네~~;; 왠지 흐뭇하더라니
- 23:55
- 조회 37
- 잡담
-
- 근데 덕질하는 사람들은 화면속 잘생기고 꾸며진 남자 좋아하는건데 대체 일반인남자 얘기를 왜그렇게 하는거임
- 23:54
- 조회 36
- 잡담
-
- 일톡 무슨글?
- 23:54
- 조회 73
- 잡담
-
- 옥씨부인전 하 성윤겸 인생도 참... 기구하다... 막 미워할수가 없네...ㅠㅠ
- 23:54
- 조회 36
- 잡담
-
- 내가 나이를 꽤 먹었기 때문에 나잇값 못하는거 보면 더 싫음ㅋㅋㅋㅋ
- 23:54
- 조회 22
- 잡담
-
- 오히려 나이 얘기하는데 나이 어떻든 다 똑같다고 우기는게 더 커뮤스럽지않음.....?
- 23:54
- 조회 26
- 잡담
-
- 나는 남들한테 애를 선물이라고 표현할 때 되게 당황스러움...
- 23:54
- 조회 66
- 잡담
-
- 그리고 이플에 말함 네이버 후기광고글 쓰면서 꼭 자기 자식들 사진 찍으면서 후기올리는것도 ㅂㄹ
- 23:54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인의왕국 제작진들은 서리 세계랑 사귀는거 알았겠지?
- 23:53
- 조회 45
- 잡담
-
- 나 왜 허남준 유퀴즈 이 컷이 좋냐
- 23:53
- 조회 174
- 잡담
-
- 몇년전에 여초 드라마달글 달렸는데 기혼들이 자꾸 tmi뿌려서 남편얘기 남친얘기 언금된적 있는데
- 23:53
- 조회 41
- 잡담
-
- 멋진신세계 퀸지효♡
- 23:53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