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시험 망침
오늘 개학이다
오늘 종강이다
졸업했다
배치고사봤다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나쁘다는게 아니라 그냥 어릴수록 본인이 처한 세상이 세상의 전부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서 쩔수임(나쁜의미 ㄴㄴ 심리학적으로ㅇㅇ)
뭣보다 직장인들은 저런류 글 쓸 것도 없어
그냥 ㅅㅂ부장새끼 말곤 없지
진짜 어린애들이 많은 판일수도 있는데 그거랑 별개일수도 있음(아랫글보고쓴거)
오늘 개학이다
오늘 종강이다
졸업했다
배치고사봤다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나쁘다는게 아니라 그냥 어릴수록 본인이 처한 세상이 세상의 전부라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서 쩔수임(나쁜의미 ㄴㄴ 심리학적으로ㅇㅇ)
뭣보다 직장인들은 저런류 글 쓸 것도 없어
그냥 ㅅㅂ부장새끼 말곤 없지
진짜 어린애들이 많은 판일수도 있는데 그거랑 별개일수도 있음(아랫글보고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