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1화에서 끝났을 것 같다ㅠㅠ 강용호가 돈 준다는 얘기에 혹해서 100억 달라고 했을 듯 100억도 강용호가 예시 줘서 요구하지 예 안 들었으면 50억 보다 좀 더 부르고 끝났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잡담 강회장 지금 1화 보는 중인데 내가 황준현이었으면
7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드라마 1화에서 끝났을 것 같다ㅠㅠ 강용호가 돈 준다는 얘기에 혹해서 100억 달라고 했을 듯 100억도 강용호가 예시 줘서 요구하지 예 안 들었으면 50억 보다 좀 더 부르고 끝났을 것 같아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