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안신다가 갑자기 뾰족구두가 너무 이뻐보여서 신고나갔는데.. 걍 발이 아픈수준이 아니라 바깥쪽 발가락은 다 쓸려서 벗겨지고 이러니깐 진짜 한발한발 내딛는게 고통이라 못걷겠더라 신는사람들은 이걸 참고 신는건가? 아님계속 신다보면 적응이돼?
잡담 ㅇㄷㅂ 여자들은 구두를 어떻게신고다니지 계속 신다보면 적응이 돼?
20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