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가 국수 끄적 거리면서 더 판 벌려보지 그러냐고 너에게 좋은일이라던데 라고 했던거 신경 엄청 썼을듯
그러니 자꾸 서리 눈치 보게되고
서리랑 사귀고 나서는
태희한테 내여자 이름 올리지말라고 안그래도 상처주는거같아서 기분 뭣같다 한거
눈치 빠른 세계가 서리 상처받는거 몰랐을리가...
티 안내려고는 하는데 서리 씁쓸해하는거 시청자인 나도 느낀것을!!!
그러니 자꾸 서리 눈치 보게되고
서리랑 사귀고 나서는
태희한테 내여자 이름 올리지말라고 안그래도 상처주는거같아서 기분 뭣같다 한거
눈치 빠른 세계가 서리 상처받는거 몰랐을리가...
티 안내려고는 하는데 서리 씁쓸해하는거 시청자인 나도 느낀것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