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이건 불치병 같은데 아니 로코가 안 이어지는 드라마가 어딨다고 미쳐서 보다가 이틀전부터 안 보기 시작함ㅋㅋㅋ
잡담 그해우리는 과몰입 쩔다가 이어지니깐 또 귀신같이식음...
13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하 이건 불치병 같은데 아니 로코가 안 이어지는 드라마가 어딨다고 미쳐서 보다가 이틀전부터 안 보기 시작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