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기준(내기준이라고 말함) 불호글에 호댓은 https://theqoo.net/dyb/425581223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2 그래... 넌 괜찮구나..? 싶은데호글에 불호댓은 어쩌라고..? 싶음 내가 글을 쓴 사람이라고 했을 때 느끼는 감정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