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내배가 하면 보지만 그냥 시청자일때는 손도 안대는듯 아예 스토브나 협상처럼 오피스물이면 재밌게 보는데 일하면서 사랑하는거 진짜 손 안감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잡담 그러고보니 나한테 흥미없는 장르중 하나가 오피스 로코같음
466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론 내배가 하면 보지만 그냥 시청자일때는 손도 안대는듯 아예 스토브나 협상처럼 오피스물이면 재밌게 보는데 일하면서 사랑하는거 진짜 손 안감 ㅋㅋㅋㅋ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