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가 있었다가 없어서 아쉬웠음ㅋㅋ ㅠㅠ 근데 공포(귀신 유령)아니고 스릴러라 그거만으로도 영화관 가서 본 만족도는 충족되어서 좋았음 여배 원톱 주연 스릴러 넘 귀하잔아...
잡담 영화 눈동자 보고 왔는데 초중반부는 호고 후반부는 불호야
15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재미가 있었다가 없어서 아쉬웠음ㅋㅋ ㅠㅠ 근데 공포(귀신 유령)아니고 스릴러라 그거만으로도 영화관 가서 본 만족도는 충족되어서 좋았음 여배 원톱 주연 스릴러 넘 귀하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