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배나 세계나 차일 자기들꺼라고 당연히 생각하고 있는데 최문도 지혼자 나는 저걸 깰수있어 저건 내꺼야 정병온거잖앜ㅋㅋㅋㅋㅋ 애초에 시작부터가 현실직시 글렀으니 정병엔딩은 너무 당연한거였음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