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스토리는 진짜 유치한데 남여주랑 서브남주들 다 그림체가 이쁘니까 설레기도하고 계속 보게 됨 ㅋㅋㅋ
다 존잘존예여서 남주들이랑 여주 누구랑 붙어도 다 케미 좋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