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레디팩 사가려고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딸랑 본품들만 주길래 들고갈수 있게 포장해 달라했더니 드라이아이스 포장은 못해준다며 종이봉투에만 넣어줌 ㅠㅠ 언제 바뀐거냐
잡담 베라 그동안 안간사이에 왤케 야박해짐?
310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간만에 레디팩 사가려고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딸랑 본품들만 주길래 들고갈수 있게 포장해 달라했더니 드라이아이스 포장은 못해준다며 종이봉투에만 넣어줌 ㅠㅠ 언제 바뀐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