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가 너무착하게 생겨서 쪼금 아쉽다 ㅋㅋ 못생 전혀 아님 오히려 인상 좋고 훈남 근데 너무 착한 눈매에 착하게 생긴 분위기니 뭔가 케미 안사는 기분
잡담 넷플 음성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이거 딱 중반까지 봤는데
95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남주가 너무착하게 생겨서 쪼금 아쉽다 ㅋㅋ 못생 전혀 아님 오히려 인상 좋고 훈남 근데 너무 착한 눈매에 착하게 생긴 분위기니 뭔가 케미 안사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