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과 대령숙수이지만 대령숙수가 끝까지 째려보면서 퇴장하고 왕은 뭐라 한마디 못하는게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잡담 폭군의셰프 신분이랑 태도가 다르게 흘러가는게 개웃겨
6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왕과 대령숙수이지만 대령숙수가 끝까지 째려보면서 퇴장하고 왕은 뭐라 한마디 못하는게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