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멋진신세계 보면 차세계는 상식적인데 그게 애초에 서로 타고난걸 부정하진 않긴해

무명의 더쿠 | 16:11 | 조회 수 608

보통 부모님이 할아버지 반대해서 하는 결혼을 했눈데 둘다 돌아가심-심지어 엄마는 할아버지덕에 병생겨서 돌아가셨음 이러면

할아버지를 더럽게 원망해서 지랄을 하거나 

아니면 아예 할아버지를 받아들여서 부모님을 아예 외면하거나 그러는데

할아버지한테 좀 막말을 하지만 이게 할아버지선에는 받아들여지는 막말을 하지

딱히 할아버지도 저 지랄맞은 손자놈 정도로 끝나는 수준에서 한단말이야?

그냥 있는건 있는거 그대로 받아들임.

그래서 할아버지를 원망은 좀 할지언정 미워하지도 않는거 같고. 그래도 나름 가족이라고 문도 지랄링도 할아버지때문에 봐줬다 소리하고.

본인이 차일 잇는거? 그것도 그냥 자기한테 주어진 그냥 자연스러운 것으로 받아들이고. 

 

서리한테 이게 너랑 나랑 같냐 이러지만 딱히 서리의 가난에 감화되서 가난체험 같은 걸로 가거나 하지 않고

그냥 애초에 있었는데 나한테 어쩌라고? 이런 느낌이고 그래서 없는 것에 대해서도 없는걸 뭐 어쩌라고? 이렇게 받아들이고. 

그걸로 더 잘난체 재고 말고를 떠나서 그냥 나한테 있는건 있는거다 없는건 없는거다 하고 받아들이는게 좀 신기한 캐러이긴함

상대에 대해서도 비슷한 스탠스같고. 

보통은 가난한 여주 만나면 막 시작되는 클리쉐가 별로 없음 

한강라면도 먹고 테이크아웃 커피도 덜렁덜렁 사오고 사무실에서 햄버거도 먹고 포장마차에서 국수도 먹고 국밥도 잘먹고 다니는데

걍 것도 더 좋은데서 먹지 이런데서 먹냐? 이정도지 고호급 레스토랑에 초대해서 빠밤하는 이벤트도 막상 잘 안함 ㅋㅋㅋㅋ

할 기회도 없었고 여주가 꾸준히 남주의 재력에 큰 관심도 없고 맨날 쪽박차서 어쩌냐 소리나 하고 있고 그래서긴 하지만 ㅋㅋㅋ 

자기가 여주의 뭔가를 바꿔주는 것도 뭔가 여주가 받아들일 수 있는 선 안에서 함.  

서리와의 사랑을 이루는 것도 그냥 천년만년 살자지 서리와의 미래를 결혼이란 이름에 두진 않음

그냥 둘이 인생반려이자 사랑으로 살아가는 느낌으로 받아들이게하고. 

 

협박을 할지언정 그게 법의 테두리고 법에서 벗어나는건 특별히 하지도 않음(문도 때린거 제외)

차랄을 떨지만 망나니는 아님. 교묘하게 선안에서 빙글빙글 도는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깔금한 환상종 남주긴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2
목록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1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멋진신세계 공식적으로 이런 사진 찍고 했으면 멋한민국 어이없긴하겠다 ㅋㅋㅋㅋㅋ
    • 18:59
    • 조회 62
    • 잡담
    • 이주명 배우 입덕했는데 필모 추천해주라...!!
    • 18:58
    • 조회 60
    • 잡담
    7
    • 예전 트윗 넘어온 줄
    • 18:58
    • 조회 156
    • 잡담
    2
    • 원더풀스 근데 호란이 ㄹㅇ 뭔가 너무 착해
    • 18:57
    • 조회 24
    • 잡담
    3
    • 멜로코 하나도 안 보는 덬들은 무슨 장르 무슨 소재 좋아함?
    • 18:57
    • 조회 39
    • 잡담
    4
    • 액션 좋아하고 타임킬링 컨텐츠 찾는 덬들아 디플에 프레데터:죽음의땅 추천
    • 18:56
    • 조회 21
    • 잡담
    1
    • 멋진신세계 계약체결 절절한 버전=계약해지=남산 데이트=계약 해지씬이다!=장례식인듯 ㅠㅠ
    • 18:56
    • 조회 83
    • 잡담
    5
    • 강미나 예쁜거랑 별개로 완전 귀염 아이돌상이라고 생각했는데
    • 18:56
    • 조회 111
    • 잡담
    2
    • 결혼계약 김진민 연출 너무 예뻤어
    • 18:56
    • 조회 16
    • 잡담
    • 이제안 드덕이라고 할정도로 드라마 많이 봤는데
    • 18:56
    • 조회 49
    • 잡담
    • 멋진신세계 서리본은 이 각도에서도 미모가 살아나네
    • 18:55
    • 조회 149
    • 잡담
    4
    • 멋진신세계 짹에서 본 건데 이 해석도 좋다
    • 18:55
    • 조회 148
    • 잡담
    7
    • 결혼계약 이장면 진짜 좋아했어
    • 18:55
    • 조회 51
    • 잡담
    3
    • 내일도출근 ㅅㅍ 유인라디오 ㅈㄴ웃겨ㅋㅋㅋㅋ
    • 18:55
    • 조회 66
    • 잡담
    3
    • 맨끝줄소년 이거 감독님이랑 최현욱 거의 대결인데...?
    • 18:55
    • 조회 69
    • 잡담
    2
    • 슬의는 지금생각해도 즌1에 이어진 커플들
    • 18:55
    • 조회 65
    • 잡담
    2
    • 멋진신세계 박물관앞에서 재회했을때 세계 청순하고 서리 잘생쁨이어서
    • 18:54
    • 조회 59
    • 잡담
    2
    • 차라리 양쪽 다애있으면 그건봄
    • 18:54
    • 조회 31
    • 잡담
    • 모성애가 있어야 아름답고 바람직한 상이라고 여주를 그리는게 싫을뿐
    • 18:54
    • 조회 59
    • 잡담
    3
    • 취사병 감독님이 약영 보고 박지훈 캐스팅한 비화
    • 18:53
    • 조회 122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