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촬영 시작해서 ㅇㅇ 그냥 본래 촬영스케줄 그대로임 그래서 뎡배서도 방송될 때쯤도 촬영 계속 할거같다고 했음 그래서 지성드 다음 뭐냐 혹시 한달 비우냐 젭티는 종종 그러니 그런가보다 하다가 김소연드가 급하게 들어온듯 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결혼계약 애기 진짜 귀여웠는데
- 18:53
- 조회 16
- 잡담
-
- 아이가다섯 존잼이었는데 양쪽 다 돌싱이라ㅋㅋ
- 18:53
- 조회 8
- 잡담
-
- 내일도출근 11시 유인라디오 티비에서는 미공개코너 추가해서 방송하는거지?
- 18:53
- 조회 3
- 잡담
-
- 한번 더 해피엔딩 이 드라마 아는 덬?
- 18:53
- 조회 16
- 잡담
-
- 취사병 블레 없는데 티벤터뷰로 감독버전 인터뷰 있어서 좋다
- 18:52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할머니 돌아가실때 상상 속 경호원들 왜 이렇게 겉돌지 싶었는데
- 18:51
- 조회 71
- 잡담
-
- 여주한테 애가 있으면 뭔가 주책스러운 장면 넣어서 또 별로됨ㅋㅋㅋ
- 18:51
- 조회 86
- 잡담
-
- 결혼계약은 진짜 잘썼다고 생각함
- 18:51
- 조회 65
- 잡담
-
- 애있는 돌싱남 남주는 결국 애땜에 꽁기한 부분이 생김
- 18:51
- 조회 35
- 잡담
-
- 취사병 감독님 인터뷰 보니까 뭐라도 더 보고 싶고 더 아쉽네
- 18:50
- 조회 37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 드라마 지금보다 살짝 미래 얘기인거 좋은거같음
- 18:50
- 조회 99
- 잡담
-
- 와 결혼계약
- 18:50
- 조회 264
- 잡담
-
- 아역 쓰는거 귀엽기도 하고 유사부부 느낌 나는거 좋긴함
- 18:49
- 조회 55
- 잡담
-
- 남자쪽 애있는것중에 제일 거부감느껴졌던건
- 18:49
- 조회 131
- 잡담
-
- 취사병 감독님 인터뷰까지 보고 나니까 최종화 개잘뽑힌거 또
- 18:49
- 조회 64
- 잡담
-
- 서인국 강미나 비주얼 미쳤다ㅋㅋㅋ
- 18:49
- 조회 103
- 잡담
-
- 지창욱 땨ㅐ문에 최악의악 보고 강남비사이드 보는데
- 18:48
- 조회 40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2화에 시우 방호벽 의미는
- 18:47
- 조회 23
- 잡담
-
- 원더풀스 솔직히 이때 그냥 담백하게 안아주기만 했어도 호란이가 찌르진 않았을듯..
- 18:47
- 조회 3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가 태희가 자꾸붙으니까 소원들어주라고 손잡고 한바쿠 돌라고 했을때
- 18:47
- 조회 1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