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 촬영 시작해서 ㅇㅇ 그냥 본래 촬영스케줄 그대로임 그래서 뎡배서도 방송될 때쯤도 촬영 계속 할거같다고 했음 그래서 지성드 다음 뭐냐 혹시 한달 비우냐 젭티는 종종 그러니 그런가보다 하다가 김소연드가 급하게 들어온듯 ㅇㅇ
잡담 안효섭이 올해 초에 이미 파이널테이블 10월까지 촬영한다고 했음
310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5월에 촬영 시작해서 ㅇㅇ 그냥 본래 촬영스케줄 그대로임 그래서 뎡배서도 방송될 때쯤도 촬영 계속 할거같다고 했음 그래서 지성드 다음 뭐냐 혹시 한달 비우냐 젭티는 종종 그러니 그런가보다 하다가 김소연드가 급하게 들어온듯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