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어떻게 앎
본인도 뭐 의지 문제라고 하면 억울할 수도 있는데
특히 다이어트는 아무리 먹어도 안찌는 애들이 물만 마셔도 살찌는 애들을 이해 못해ㅠㅠ
설령 공무원 시험 떨어진 것도 네 의지 문제다 노력 문제다 이러면 진짜 싸우자는 거 아님??ㅋㅋㅋㅋㅋㅋ
상대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어떻게 앎
본인도 뭐 의지 문제라고 하면 억울할 수도 있는데
특히 다이어트는 아무리 먹어도 안찌는 애들이 물만 마셔도 살찌는 애들을 이해 못해ㅠㅠ
설령 공무원 시험 떨어진 것도 네 의지 문제다 노력 문제다 이러면 진짜 싸우자는 거 아님??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