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잇살 땜에 난 이제 안빠진다 어쩐다 하다가 가족 장례로 거의 한달을 못먹었더니 10키로가 훅 날아가더라.. 최고의 다이어트는 진짜 음식이라는걸 다시한번 깨달았지 ㅜㅜ
잡담 안먹으면 진짜 빠지긴 하더라
6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잇살 땜에 난 이제 안빠진다 어쩐다 하다가 가족 장례로 거의 한달을 못먹었더니 10키로가 훅 날아가더라.. 최고의 다이어트는 진짜 음식이라는걸 다시한번 깨달았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