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점으로 버섯,계란,요거트+과일+견과류 먹고, 점저로 한 4시쯤에 일반식단 이렇게 1일 2끼 먹는데 딱히 살 안 빠짐 https://theqoo.net/dyb/4255602918 무명의 더쿠 | 15:35 | 조회 수 171 근데 운동을 일주일에 3일 인터벌러닝 짧게밖에 안하고거의 안 움직이는 편이라 덕분에 유지하는거라고 생각이 들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