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사귈때도 서리 표정 안 좋아지면 아차하고 사귀고 싸울 때 서리 표정 차가워지니까 자기가 철렁하고..나중에 소리 너무 안지르려고 컨트롤하던뎈ㅋㅋㅋ그런게 너무 좋더라 서리한테만 그러는거ㅠㅠ..생각해보면 서리도 누구 눈치 안보는데 세계한테만 약해지긴함
안사귈때도 서리 표정 안 좋아지면 아차하고 사귀고 싸울 때 서리 표정 차가워지니까 자기가 철렁하고..나중에 소리 너무 안지르려고 컨트롤하던뎈ㅋㅋㅋ그런게 너무 좋더라 서리한테만 그러는거ㅠㅠ..생각해보면 서리도 누구 눈치 안보는데 세계한테만 약해지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