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 응꼬 관리 잘해야해서 단백질 섬유질 많은 식단 위주로 먹게 되고 똥많이나로는거 무서워서 적게먹게 되는데 나 이시기에 3키로 빠지고 유지중임
잡담 살빼는방법 알려줄게 치질 한번 걸리면 됨
4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때 응꼬 관리 잘해야해서 단백질 섬유질 많은 식단 위주로 먹게 되고 똥많이나로는거 무서워서 적게먹게 되는데 나 이시기에 3키로 빠지고 유지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