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걸 한 5년 유지 했는데 스트레스 없어지고 사는게 편해지니까 살빠지기 전보다 몸무게 더 늘어남 ㅋㅋㅋㅋ ㅠㅠ 안먹다가 먹으면 체감상 확확 무게 잘늘어나는거 같았음
잡담 정신아픔이때 밥 잘 못먹어서 살 개빠졌거든
10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걸 한 5년 유지 했는데 스트레스 없어지고 사는게 편해지니까 살빠지기 전보다 몸무게 더 늘어남 ㅋㅋㅋㅋ ㅠㅠ 안먹다가 먹으면 체감상 확확 무게 잘늘어나는거 같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