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막 빡세게 각잡고 뛰는게 아니라 저녁 먹고 산책 겸 살살 뛰니까 어렵다는 생각도 안 들고 생각보다 큰 무리 안되면서 땀도 많이 나고 운동도 되는거 같더라고 문제는 이마저도 자주 안하는게 문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