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정상체중이고 살아가는데 별 문제없는 체중들이 저런 약 하는거 많이 봐서 https://theqoo.net/dyb/4255578549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7 외모정병 심하구나 생각은 했음 미용목적으로 정상체중 저체중들한테 주사 맞게 해주는게 기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