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느린대사자라 위 활동 되게 느리고 소화 엄청 더디게 됨
근데도 다 이기고 먹어
위고비 나한테는 아무 소용 없을 듯
잡담 위고비가 위 활동을 줄여서 소화를 늦추는 거라고..?
27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느린대사자라 위 활동 되게 느리고 소화 엄청 더디게 됨
근데도 다 이기고 먹어
위고비 나한테는 아무 소용 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