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나 위고비가 식욕을 없애준다는데 그 식욕을 없앤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어떤 느낌인지 감이 안와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2
일단 내 경우에는 배가 미친듯이 부른게 아닌 이상은 뭔가 먹을걸 보거나 얘기를 들으면 와 맛있겠다 하는 생각부터 들고
그러다가 어떨 때는 그게 막 먹고 싶어짐
배가 고픈 상태가 아닌데도 입이 심심해서 단게 먹고 싶어지고 단거 먹고 나면 입가심으로 짠게 먹고 싶고 그럼
이 두 가지 상황에 다 적용된다는건가 식욕이 없어진다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