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무명의 더쿠 14:50 본인이 그렇게 맞고 관리하는거 뭐라 할 생각은 없는데 좋아하는 연예인이 그렇게라도 관리하면 좋겠다는 생각은 좀 크리피하긴 함.... 기본적으로 연예인들은 살이 찐다고 해도 정상체중 안쪽아닌가? 결국 본인 보기에 좋은 모습을 유지하면 좋곘다.. 이런 거잖아..;;;;
무명의 더쿠
|
14:52 |
조회 수 199
ㄹㅇ 이게 기괴하다는건데 저거 지적하는 덬들한테 찾아다니면서 발작하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