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무턱대고 믿거나 하면 ㅅㅈㅎ 말이 안되자늠 ㅋㅋ
첨엔 조선여자 컨셉 과한 거라고만 믿다가
내심 좀 돌았나? 싶어서 걱정도 했다가
암튼 내 꿈이랑 얘기 들어보니 뭐 못믿을 건 아니긴 해도 실감은 안났을거고
조선으로 돌아간다고 헤어질 거라니까 진짜 병원 데려가려고 화내고
차세계가 박물관여시 될때까지 과정을 차근차근 너무 잘그려줌
그래서 좋아 ㅋㅋㅋㅋ
첨엔 조선여자 컨셉 과한 거라고만 믿다가
내심 좀 돌았나? 싶어서 걱정도 했다가
암튼 내 꿈이랑 얘기 들어보니 뭐 못믿을 건 아니긴 해도 실감은 안났을거고
조선으로 돌아간다고 헤어질 거라니까 진짜 병원 데려가려고 화내고
차세계가 박물관여시 될때까지 과정을 차근차근 너무 잘그려줌
그래서 좋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