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또 깊게 뭐라하지... 걍 내배로 보고싶은게 많고 소취할뿐임 커뮤에 차기작 왔으면 한다고 글 쓴다고 배우가 다이렉트로 볼 일도 없고 부담스러워하지도 않음ㅋㅋ
잡담 조급해서가 아니라 그냥 열일하는게 좋은건데 ㅋㅋ
291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뭘 또 깊게 뭐라하지... 걍 내배로 보고싶은게 많고 소취할뿐임 커뮤에 차기작 왔으면 한다고 글 쓴다고 배우가 다이렉트로 볼 일도 없고 부담스러워하지도 않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