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굳이 지나간 힘든일 곱씹거나 복수하겠다고 현재의 가치를 내다버리거나 그런일은 잘 안하더라고 ㅋㅋㅋ 기왕 할거 효율적으로 해야 성에 풀리는데 나까지 잡아먹는 복수는 본인들도 그닥일듯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