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EAmkeS4Fzjk
아 너무 웃기다.........
공복: 저 세사람이라면,,, 누구와 붙어도 이길 수 있어...!!!!!!!!!
~~형님들 투닥투닥후~~
공복: 아닌가......? 내가 잘못봤나............?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EAmkeS4Fzjk
아 너무 웃기다.........
공복: 저 세사람이라면,,, 누구와 붙어도 이길 수 있어...!!!!!!!!!
~~형님들 투닥투닥후~~
공복: 아닌가......? 내가 잘못봤나............?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