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당뇨 비만 치료제로 나왔으니 진짜 필요한 사람이 맞자
- 15:14
- 조회 2
- 잡담
-
- 원래 식욕 없고 입맛 없다고 하는 사람들은 주사효과를 맨날 느끼고 사는걸까?
- 15:14
- 조회 7
- 잡담
-
- ㅇㄷㅂ 손님에 관해 뭔말하는거 안좋아보이는데
- 15:14
- 조회 17
- 잡담
-
- 난 진짜 단순한 이유로 위고비 마운자로 못함
- 15:13
- 조회 26
- 잡담
-
- 강회장 재경도 회사운영할 그릇은 못되는구만
- 15:13
- 조회 6
- 잡담
-
- 갑상선 문제있어도 마운자로 못맞던데
- 15:13
- 조회 27
- 잡담
-
- 근데 나같경 살은 급격하게 찌고 급격하게 빠지고 이러진않던데
- 15:13
- 조회 14
- 잡담
-
- 요즘 찐으로 식단하고 운동해서 뺀 사람들한테도 죄다 위고비 마운자로 타령하는 사람들 많아서
- 15:13
- 조회 32
- 잡담
-
- 위고비 마운자로로 빼는 사람 아무 생각 없음 근데 가족이면 말려
- 15:13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ㄹㅇ 날삼재 물 불 여자 < 이거 맥거핀이었낰ㅋㅋㅋㅋ
- 15:12
- 조회 63
- 잡담
-
- 마운자로로 뺀다고 쉽다 생각하는데 돈과 노력이 드는 일임 그것도
- 15:12
- 조회 50
- 잡담
-
- 여름 성수기 개봉 예정 영화들이 메가박스에 영화 개봉을 꺼리고 있거나 주별로 정산을 해달라는 요청을 했다는 소문도 돌고 있다. 당장 7월 15일 개봉 예정인 메가박스 산하인 플러스엠이 배급하는 나홍진 감독의 ‘호프’에 어떤 영향을 끼칠지도 미지수다.
- 15:11
- 조회 49
- 잡담
-
- 주위에 살 빼고 10년 이상 됐는데 유지하는 사람 딱 한명 있어
- 15:11
- 조회 71
- 잡담
-
- 요요 올거면 아예 시작 안하는 게 나아 ㅇㅇ
- 15:11
- 조회 20
- 잡담
-
- 위고비 맞으면 위줄잖아 끊어도
- 15:10
- 조회 141
- 잡담
-
- 난 내노력으로 운동해서 ㅈㄴ 살 많이뺏어도 주사맞아서 뺀 사람들 아무생각없던데
- 15:10
- 조회 94
- 잡담
-
- 위고비 마운자로 처방 병원 근무중인데 이게 무슨 만능약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은 큰 오산임
- 15:10
- 조회 54
- 잡담
-
- 내일도출근 7년 차 직장인 지윤의 회사 필수템 = 수첩📖 시우❤️지윤을 연결해 준 수첩 유니버스 강 책임님.. 이렇게 감동을 주시면 TF팀으로 팀 이동밖에 못 해요..💗
- 15:10
- 조회 20
- 스퀘어
-
- 난 마운자로하고 먹토시작됐는데...
- 15:10
- 조회 177
- 잡담
-
- 솔직히 위고비 마운자로 맞기 무서움 내식욕이 이길까봐
- 15:10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