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가 많이 뜨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성현각 소재로 시즌2 해줘라
- 14:59
- 조회 2
- 잡담
-
- 내가 보자마자 들었던 솔직한 생각은
- 14:59
- 조회 14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4:46 넌 살 한번도 안쪄봄? 다이어트 경험 없음? 요요 온 적도 없음? 당뇨전단계 생긴 적 없음?
- 14:59
- 조회 24
- 잡담
-
- 탄수 끊었다가 먹으면 ㄹㅇ사람이 온화해짐?
- 14:59
- 조회 7
- 잡담
-
- 마운자로나 위고비가 식욕을 없애준다는데 그 식욕을 없앤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어떤 느낌인지 감이 안와ㅋㅋㅋㅋ
- 14:59
- 조회 8
- 잡담
-
- 쟤 때매 마운자로 맞고 싶던 마음 퇴치됨
- 14:59
- 조회 10
- 잡담
-
- 지금 위고비마운자로 부작용 꽤 있잖아
- 14:58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드라마화돼서 서리 드라마 찍으면 떨어댈 차랄
- 14:58
- 조회 11
- 잡담
-
- 체중 늘리고 빼고 어렵지 근데 걍 하고잇는거 아녀? 뭐 어케 모든게 쉬움....어렵지만 하는거지
- 14:58
- 조회 21
- 잡담
-
- 왜 위고비마운자로플?
- 14:58
- 조회 80
- 잡담
-
- 식욕 없고 평온해졌다면서 갑자기 댓쓴 덬들 후드려패기
- 14:58
- 조회 4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성현각일기 드라마화되면 서리가 캐스팅 1순위인건 당연할텐데 난 세계가 질투안할까 그것도 궁금함ㅋㅋㅋㅋ
- 14:58
- 조회 17
- 잡담
-
- 약간 주식 올랐을때 주식뽕찬사람이 주식 안한다고 멍청하다고 가르치려는듯한 그 좆같은 감성 느껴졌음
- 14:58
- 조회 29
- 잡담
-
- 강회장 볼때마다 이준영 어디서 본거같은데.. 했거든?
- 14:58
- 조회 19
- 잡담
-
- 내일도출근 서인국 ost 개좋음
- 14:58
- 조회 11
- 잡담
-
- 개병신외모정병소리 해놓고 뎡배덬들이 말라니까 쫓아오면서 이런말도 못해??? 이러는게
- 14:57
- 조회 16
- 잡담
-
- 저 정도면 주변인들도 힘들게할거같은데 그냥 탄수화물 먹어라.....
- 14:57
- 조회 64
- 잡담
-
- 최애가 걱정돼ㅠㅠ
- 14:57
- 조회 106
- 잡담
-
- 아 나 실수로 방금 어제 모닝글에 댓글 달았어
- 14:57
- 조회 106
- 잡담
-
- 다들 말리는덴 이유가 있는데도 급발진 하는거 보면
- 14:57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