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이 안갈리는 없고 마음에 드는게 없는건지 있었는데 엎어진건지 뭐 기다리는게 있는건지 아님 그냥 쉬고 싶은건지 등등저런 이유 없이 보통 열일하다가 갑자기 공백기 길어지면 건강문제인데 외부 활동은 계속 하는거 보면 그건 아닌거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