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비슷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성격 지랄맞아지는것도 마운자로 부작용임?
- 15:00
- 조회 0
- 잡담
-
- 진짜 다 끊잖아 힘 없어서 화도 못냄
- 15:00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저덬한테 뭐라 못하겠음
- 15:00
- 조회 36
- 잡담
-
- 내일도출근 2화에 키스신 나오는건 좀 그렇지 않나 했던게
- 15:00
- 조회 16
- 잡담
-
- 나 마운자로 하는데 먹고 싶은거 다 먹음
- 14:59
- 조회 32
- 잡담
-
- 닥터섬보이 우산씬 연출 좋다
- 14:59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 소재로 시즌2 해줘라
- 14:59
- 조회 13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4:46 넌 살 한번도 안쪄봄? 다이어트 경험 없음? 요요 온 적도 없음? 당뇨전단계 생긴 적 없음?
- 14:59
- 조회 89
- 잡담
-
- 탄수 끊었다가 먹으면 ㄹㅇ사람이 온화해짐?
- 14:59
- 조회 47
- 잡담
-
- 마운자로나 위고비가 식욕을 없애준다는데 그 식욕을 없앤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어떤 느낌인지 감이 안와ㅋㅋㅋㅋ
- 14:59
- 조회 24
- 잡담
-
- 쟤 때매 마운자로 맞고 싶던 마음 퇴치됨
- 14:59
- 조회 28
- 잡담
-
- 지금 위고비마운자로 부작용 꽤 있잖아
- 14:58
- 조회 45
- 잡담
-
- 멋진신세계 성현각일기 드라마화돼서 서리 드라마 찍으면 떨어댈 차랄
- 14:58
- 조회 19
- 잡담
-
- 체중 늘리고 빼고 어렵지 근데 걍 하고잇는거 아녀? 뭐 어케 모든게 쉬움....어렵지만 하는거지
- 14:58
- 조회 36
- 잡담
-
- 왜 위고비마운자로플?
- 14:58
- 조회 124
- 잡담
-
- 식욕 없고 평온해졌다면서 갑자기 댓쓴 덬들 후드려패기
- 14:58
- 조회 69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성현각일기 드라마화되면 서리가 캐스팅 1순위인건 당연할텐데 난 세계가 질투안할까 그것도 궁금함ㅋㅋㅋㅋ
- 14:58
- 조회 28
- 잡담
-
- 약간 주식 올랐을때 주식뽕찬사람이 주식 안한다고 멍청하다고 가르치려는듯한 그 좆같은 감성 느껴졌음
- 14:58
- 조회 44
- 잡담
-
- 강회장 볼때마다 이준영 어디서 본거같은데.. 했거든?
- 14:58
- 조회 33
- 잡담
-
- 내일도출근 서인국 ost 개좋음
- 14:58
- 조회 16
- 잡담